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26.04.22

두거리우신탕 시흥능곡직영점 리뷰 이미지
이번에 '두거리우신탕' 시흥능곡점을 다시 찾았습니다. 지난번과는 다르게 이번에는 갈비탕을 주문해 보았는데요. 우선 맑은 국물이 아주 시원했고, 각종 한약재와 버섯이 듬뿍 들어가 국물맛이 깊고 진해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 갈비가 큼직하고 고기가 푹 삶아져 나와, 젓가락만 살짝 대도 뼈에서 살이 쏙 분리될 만큼 부드러워 먹기 정말 편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솥밥은 취향에 따라 공기밥으로 변경할 수 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아주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월급이로그아웃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펀비어킹 안산반달섬점

5.0 (1)
26.06.13

이번에 펀비어킹에서 케이준 브리또 치킨 샐러드를 주문해

꼭그닭

3.0 (1)
26.06.09

이번에 방문한 곳은 오전에는 백반집, 오후에는 치킨집으

안목해변

5.0 (1)
26.06.08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강릉의 명소 '안목해변'입니다

정남진한우곰탕

3.0 (1)
26.06.05

이번에 '정남진한우곰탕'에 방문하여 한우곰탕을 맛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