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목록

음식
브랜드/체인음식
수정 요청

메가커피 메가베리 아사이볼

4.0

2개의 리뷰

여러분의 의견도 궁금해요!

2

떡볶이박애주의자
25.11.10

너무 달아서 아사이볼 같진 않고 그냥 베리류 스무디 먹는 느낌 그래도 가격이 저렴해서 ㄱㅊ다

103
즈느
25.09.16

진짜 맛있어서 ‘와 아사이볼이면 건강식 아닌가!? 어떻게 이렇게 맛있지!?’ 하고 성분표 찾아봤더니 당 43g..이네요.. 그저 맛없없 조합이었던 것... 근데 매운 거 먹고 후식으로 진짜 딱이긴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