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상아김밥 마곡직영점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1층
2.0 (1)

25.12.29

상아김밥 마곡직영점 리뷰 이미지
점심에 방문해서 제육덮밥에 라면 시켜서 먹어봤는데 진심으로 근래 먹었던 제육덮밥중에 최악이였음 내 소울푸드.....

첫째로 제육덮밥 그릇이 진짜 개노답임 보기에는 좋아보이지만 덮밥류를 시키면 크게 먹는 방법이 2분류로 나뉘는데 덮밥 메뉴를 반찬처럼 먹는 부류가 있고 애초부터 밥이랑 다 비벼서 먹는 부류가 있는데 필자는 후자를 택하는데 밥을 비비다가 옆으로 내용물이 다 떨어짐 접시가 평평한데 생각보다 작아서 정말 조심스럽게 해도 내용물이 옆으로 다 새어나감 하.....

둘째로 덮밥 맛자체가 굉장히 자극적임 어찌저찌 비벼놓고 먹을라고 첫숟갈 뜨니까 소금이랑 설탕 한 웅큼 집어서 먹는줄 알았음 이게 맛있게 자극적인게 아니라 그냥 그런거 없이 굉~~~~~~~~~~장히 짜고 달음

추가로 라면은 그냥 라면임 무난함ㅇㅅㅇ

제육덮밥 9.000원에 라면 4,000원 가격은 무난한편인데 이 지점이 별로인건지 상아김밥 자체가 별로인건지 다른곳도 가봐야 알겠지만 물로 배채우고 싶으면 가는걸 추천함 밥보다 물을 더 많이 마시고 온듯
213

지나가던쿠로미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정남진한우곰탕

2.5 (2)
26.06.21

시흥 정왕역 근처에 있는 한우곰탕 전문점 정남진한우곰탕

쇼쿠

4.0 (1)
26.06.20

강서구 마곡역 근처에 있는 이자카야 쇼쿠! 원래는 다른

칠성사이다 제로 유자 355ml

4.0 (1)
26.06.19

지인이 맛있다고 추천해 줘서 마셔본 칠성사이다 제로 유

클룹 애사비소다 매실맛 500ml

4.0 (1)
26.06.17

CU에서 1+1 하길래 구매해 본 클룹 애사비소다 매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