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레츠펍 발산마곡본점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76-3
4.2 (5)
김치3

26.01.03

레츠펍 발산마곡본점 리뷰 이미지
레츠펍 발산마곡본점 리뷰 이미지
오뎅 국물이 너무 맛있고
윙봉과 감자칩은 말해뭐해!
안주가 무난하고 맛있어서 자주 가요.
간단한 소규모 모임에 좋고 대형 스크린이 있어
축구나 야구 경기 시청하면서 술 한 잔도 가능해요!

네이버 검색 시 무료로 주는 콜라 쿠폰 꼭 사용하세요!
105

김치3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진골뱅이

5.0 (1)
26.06.12

골뱅이 2.0 새우튀김 1.4 소면은 원하면 무료로 주

포켓몬 생태도감

5.0 (1)
26.06.08

번역판이 나올 줄 몰랐는데 나와서 너무 좋아요 아이들

설빙 벌집꿀메론설빙

4.0 (1)
26.06.02

벌집이 추가돼서 2,000원이 더해져서 18,500원이

도토리편백집 대학로점

5.0 (1)
26.06.01

이베리코 편백 세트를 먹었는데 떡볶이까지 같이 먹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