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2000
리뷰5
팔로워0
팔로잉0
25.11.26
메뉴가 ㄷㅏ 맛있떠욤ㅎㅎ 근데 김치가 좀 매워용
매장도 넓고 멋있는것도 많아서 쇼핑하기 좋아요👍
고기질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 서비스도 좋아연👍
안산 순대국집은 여기가 짱입니다 모든메뉴 다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