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마츠
경기 시흥시 능곡군자로 54
5.0 (1)

26.04.18

마츠 리뷰 이미지
이번에 방문한 이자카야 ‘마츠’에서 2인 사시미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2차로 즐기기에 딱 적당한 양이었고, 2인 메뉴임에도 세 명이 나누어 먹어도 충분할 만큼 푸짐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기분이 좋았고, 생선의 신선도 역시 훌륭해 술안주로 손색이 없었습니다.

근처에서 괜찮은 술집을 찾으신다면 나중에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정말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월급이로그아웃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펀비어킹 안산반달섬점

5.0 (1)
26.06.13

이번에 펀비어킹에서 케이준 브리또 치킨 샐러드를 주문해

꼭그닭

3.0 (1)
26.06.09

이번에 방문한 곳은 오전에는 백반집, 오후에는 치킨집으

안목해변

5.0 (1)
26.06.08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강릉의 명소 '안목해변'입니다

정남진한우곰탕

3.0 (1)
26.06.05

이번에 '정남진한우곰탕'에 방문하여 한우곰탕을 맛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