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라밥 발산역점
서울 강서구 강서로 378
5.0 (1)

26.04.11

라밥 발산역점 리뷰 이미지
분식집 프랜차이즈인 라밥! 필자는 발산점에 다녀와봄!

메뉴는 참치김밥(5,300원), 치즈라면(5,000원), 닭다리 순살치킨(4,000원)을 시켜봤음요!

일단 김밥의 내용물이 굉장히 야무지게 잘 싸져서 만족스러웠음! 정성스럽게 만든 느낌이 팍팍 나는 그런 김밥! 그리고 치즈라면은 무난무난한 분식집 라면 맛이고 의외로 닭다리 순살치킨이 별생각 없이 시켜본 건데 굉장히 맛있었고 매장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상당히 친절해서 기분 좋게 먹고 나온 가게!

총평으론 출출하면서 간단히 참김에 라면 땡길때 갈 것 같은 가게ㅇㅅㅇb

지나가던쿠로미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맥도날드 맥앤치즈 더블 비프 세트

1.0 (1)
26.06.14

이번에 맥도날드에 신상으로 맥앤치즈 더블 비프 & 맥앤

LMLL&PP 접이식 평벤치 3in1 폴딩 벤치프레스 플랫벤치 인클라인벤치 헬스 홈트레이닝 덤벨 바벨 운동 025 튼튼 평벤치

5.0 (1)
26.06.13

집에서 홈트 할 때마다 서서 운동하는데 나이를 먹더니

BHC 후라이드

3.0 (1)
26.06.12

얼마 전에 치킨 시켜 먹으려는데 늘 먹던 자담치킨이 휴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50ml 1+1 기획 (+여행용 20ml)

5.0 (1)
26.06.10

요즘 햇빛이 너무 강해서 선크림 자주 바르는 데 기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