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김치3

25.10.02

로지텍 G102 리뷰 이미지
로지텍 G102 리뷰 이미지
고장나도 항상 이것만 계속구매해서 사용합니다, 업무용으로 사용시 클릭소리가 크게느껴질수도 있어요,

김치3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진골뱅이

5.0 (1)
26.06.12

골뱅이 2.0 새우튀김 1.4 소면은 원하면 무료로 주

포켓몬 생태도감

5.0 (1)
26.06.08

번역판이 나올 줄 몰랐는데 나와서 너무 좋아요 아이들

설빙 벌집꿀메론설빙

4.0 (1)
26.06.02

벌집이 추가돼서 2,000원이 더해져서 18,500원이

도토리편백집 대학로점

5.0 (1)
26.06.01

이베리코 편백 세트를 먹었는데 떡볶이까지 같이 먹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