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2000
리뷰4
팔로워1
팔로잉1
26.02.09
오랜만에 회사 직원들이랑 무의도쪽에 가서 낚시를 했습니
솥고집이라고 지나가다가는 많이 봤는데 이번에 가게 됐어
5달 전부터 열탄 불고기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