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노군꼬치 인천연수점
인천 연수구 샘말로44번길 10
5.0 (1)
집시

26.02.09

노군꼬치 인천연수점 리뷰 이미지
노군꼬치 인천연수점 리뷰 이미지
노군꼬치 인천연수점 리뷰 이미지
동네에 그 전부터 있었던 술집인데 간판이 특이해서 한번 가보고 싶었지만 평소에 이자카야는 맛이 좋은 편은 아니라는 편견 때문에 안 가다가 친구 덕에 이번에 와봤습니다! 항상 맛있는 안주만 먹으려고 하다 보니 일반 음식점에서 술을 마시는 게 다반사였지만 이자카야도 경험해 보니 나쁘지 않네요! 앞으로 2차는 무조건 노군꼬치!! 아이 기분이 좋습니다 ㅎ ㅡㅎ

집시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무의대교 공영주차장

5.0 (1)
26.04.09

오랜만에 회사 직원들이랑 무의도쪽에 가서 낚시를 했습니

솥고집 연수점

5.0 (1)
26.03.04

솥고집이라고 지나가다가는 많이 봤는데 이번에 가게 됐어

새마을식당 수원북문점

5.0 (1)
26.03.04

5달 전부터 열탄 불고기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