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패티바이번 이스트폴점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402
5.0 (1)

26.02.07

패티바이번 이스트폴점 리뷰 이미지
NC이스트폴 수제버거 맛집, '패티타이번' 방문 후기
​오늘 점심으로 NC이스트폴 내에 위치한 패티타이번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가장 기본이면서도 진리인 베이컨 치즈버거를 주문해 봤는데요!

​맛: 베이컨, 토마토, 양상추, 치즈가 아주 조화로워요. 특히 고기 패티의 육즙이 살아있어서 햄버거 마니아라면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이용 팁: 매장 내에 일회용 비닐장갑이 구비되어 있어요. 수제버거는 속이 알차서 손으로 들고 먹기 힘든데, 장갑 끼고 먹으니 훨씬 편하고 깔끔하더라고요.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월급이로그아웃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펀비어킹 안산반달섬점

5.0 (1)
26.06.13

이번에 펀비어킹에서 케이준 브리또 치킨 샐러드를 주문해

꼭그닭

3.0 (1)
26.06.09

이번에 방문한 곳은 오전에는 백반집, 오후에는 치킨집으

안목해변

5.0 (1)
26.06.08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강릉의 명소 '안목해변'입니다

정남진한우곰탕

3.0 (1)
26.06.05

이번에 '정남진한우곰탕'에 방문하여 한우곰탕을 맛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