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오모이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42
2.5 (4)
김치3

26.02.04

오모이 리뷰 이미지
최근 방문하니 덮밥 메뉴는 다 사라졌고
돈까스 주문 시 제공되는 김치찌개도 없어졌어요ㅠ
양도 많고 그만큼 가격이 비싸요..
양을 조금 줄이고 가격도 천 원씩 내렸으면 좋겠어요
냉모밀세트는 맛나요

김치3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진골뱅이

5.0 (1)
26.06.12

골뱅이 2.0 새우튀김 1.4 소면은 원하면 무료로 주

포켓몬 생태도감

5.0 (1)
26.06.08

번역판이 나올 줄 몰랐는데 나와서 너무 좋아요 아이들

설빙 벌집꿀메론설빙

4.0 (1)
26.06.02

벌집이 추가돼서 2,000원이 더해져서 18,500원이

도토리편백집 대학로점

5.0 (1)
26.06.01

이베리코 편백 세트를 먹었는데 떡볶이까지 같이 먹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