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26.01.29

제일제면소 구의 이스트폴점 리뷰 이미지
오늘 점심은 다시 제일제면소를 찾았습니다. 이번 선택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굴칼국수'였는데요. 우선 국물부터가 남다릅니다. 굴 특유의 풍미가 깊게 배어 있어 기존 메뉴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다만, 지난번 먹었던 바지락 칼국수에 비해 들어있는 굴의 양이 생각보다 적어 그 부분은 조금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인 맛의 조화가 훌륭해서 기분 좋게 식사를 마쳤네요. 굴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월급이로그아웃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펀비어킹 안산반달섬점

5.0 (1)
26.06.13

이번에 펀비어킹에서 케이준 브리또 치킨 샐러드를 주문해

꼭그닭

3.0 (1)
26.06.09

이번에 방문한 곳은 오전에는 백반집, 오후에는 치킨집으

안목해변

5.0 (1)
26.06.08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강릉의 명소 '안목해변'입니다

정남진한우곰탕

3.0 (1)
26.06.05

이번에 '정남진한우곰탕'에 방문하여 한우곰탕을 맛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