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데판야끼다케시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6
4.0 (5)
김치3

26.01.28

데판야끼다케시 리뷰 이미지
반찬 종류가 웬만한 한식뷔페보다 많지만 오른쪽 반찬은 리필이 안 돼요🥲
파스타와 밥에 국수까지 줘서 배고플 때 먹으면 양 많아요!
점심과 저녁에 오마카세 코스도 있어요😋

김치3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진골뱅이

5.0 (1)
26.06.12

골뱅이 2.0 새우튀김 1.4 소면은 원하면 무료로 주

포켓몬 생태도감

5.0 (1)
26.06.08

번역판이 나올 줄 몰랐는데 나와서 너무 좋아요 아이들

설빙 벌집꿀메론설빙

4.0 (1)
26.06.02

벌집이 추가돼서 2,000원이 더해져서 18,500원이

도토리편백집 대학로점

5.0 (1)
26.06.01

이베리코 편백 세트를 먹었는데 떡볶이까지 같이 먹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