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롱두

26.01.10

계란듬뿍덮밥 고추장항정 계란덮밥 리뷰 이미지
간만에 배달음식 시켜먺었는데 조금 식어서왓지만 그래도 맛좋네용ㅎㅎ
107

롱두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길용이네

5.0 (1)
26.06.10

오늘 멀리 출장을 왔는데 점심시간에 거래처 직원분에게

돈돈라멘

5.0 (1)
26.06.06

집근처에 새로생긴 일본 라멘집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전

더빛남 군자점

5.0 (1)
26.06.02

서울 군자역 근처에 있는 가게인데 지인이 알바하는 곳이

후아후아

5.0 (2)
26.05.30

후아후아라는 카페에 푸딩이 맛있다고 지인이 추천해 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