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25.12.18

미장님과자점 우리콩참두부과자 리뷰 이미지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과자입니다!
과하지 않은 단맛에 바삭한 식감이라 커피나 차랑 같이 먹기 좋고, 한 봉지 금방 비우게 되는 스타일이에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간식으로 부담 없이 손이 가요.

바나나폭격기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롯데슈퍼프레시 남양주진접점

5.0 (1)
26.06.06

오늘 롯데슈퍼 전지점 행사로 수박6kg가 9,900원이

크라운 버터와플 이즈니 생메르 버터

5.0 (1)
26.06.05

달콤한 버터 향이 진하게 느껴졌던 간식입니다. 한입 베

농심 누룽지 POP팝 달콤한맛

5.0 (1)
26.06.05

신상 과자라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한입 먹자마자 달콤한

부록스튜디오 남양주점

4.0 (1)
26.06.05

다산 무인 셀프 스튜디오에서 만삭사진 찍었어요 주차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