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즈느

25.09.18

입맛없고 귀찮을 때 이만한 간편식품이 있을까? 맛없는 식당에서 먹는 카레보다도 훨씬 맛있다. 나름 건더기도 실하고. 밥위에 그냥 슥 뿌려서 전자렌지 돌리고 계란후라이 하나 얹어주면 꽤 근사해짐

즈느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백룸

1.0 (2)
26.06.08

걍 개 피곤한 날 꾸는 요상하고 맥락없는 악몽같음

제라헌 가파도 msgr 크림떡

4.5 (2)
26.03.06

이거 맛있어요!! 근데 가격이 좀 너무 센 거 같아요

라네즈 네오 에센셜 블러링 피니시 파우더

5.0 (1)
26.03.03

파우더 유목민인데 파우더계의 고트인 메이크업 포에버 제

안부자닭갈비 금정역점

4.0 (1)
26.02.20

춘천 닭갈비 꽤나 먹어본 사람으로서 춘천보다 맛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