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화곡동 오남매 닭갈비
서울특별시 강서구 초록마을로2길 48
5.0 (1)
비트코인

25.11.27

화곡동 오남매 닭갈비 리뷰 이미지
유일하게 자주 가는 닭갈비집 잡내 없이 깔끔하면서도 닭고기 특유의 담백한 맛과 어우러지는 마늘향의 강렬함 마늘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이면 대부분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그리고 화룡정점은 치즈 볶음밥 인데 이걸 이길수있는 맛집은 별로 없을듯하다
113

비트코인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로코타코 대치점

5.0 (2)
26.06.10

대치동에 위치한 타코 가게입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아사히 쇼쿠사이 340ml

3.0 (1)
26.06.02

프랑스산 홉을 사용해서인지 블랑 비슷한 향 이 나면서도

맘스터치 후덕죽 통새우버거

2.0 (1)
26.05.30

맘스터치에 새로 나온 후덕줃 셰프 콜라보 메뉴입니다

로코타코 대치점

5.0 (2)
26.05.24

오늘은 대치동에서 혼밥하기에도 좋고, 제대로 된 멕시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