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비트코인

25.11.27

그레도 제빵사 에그타르트 리뷰 이미지
단짠의 조화가 매우좋고. 진하게. 풍미좋은 계란향기
그리고 탱글한 식감까지 근래먹은 에그타르트중 가장맛있는듯

비트코인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로코타코 대치점

5.0 (2)
26.06.10

대치동에 위치한 타코 가게입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아사히 쇼쿠사이 340ml

3.0 (1)
26.06.02

프랑스산 홉을 사용해서인지 블랑 비슷한 향 이 나면서도

맘스터치 후덕죽 통새우버거

2.0 (1)
26.05.30

맘스터치에 새로 나온 후덕줃 셰프 콜라보 메뉴입니다

로코타코 대치점

5.0 (2)
26.05.24

오늘은 대치동에서 혼밥하기에도 좋고, 제대로 된 멕시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