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25.11.27

히디프 클렌징 밀크+클렌징폼 리뷰 이미지
히디프 클렌징 밀크와 폼을 함께 써봤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밀크는 자극 없이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지워주고 세안 후에도 피부가 촉촉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폼도 거품이 풍성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돼서 두 제품을 같이 쓰면 피부가 정돈되는 느낌이에요. 전반적으로 사용감이 편안하고 데일리 클렌저로 딱이라 재구매할 의향 있습니다!
211

바나나폭격기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롯데슈퍼프레시 남양주진접점

5.0 (1)
26.06.06

오늘 롯데슈퍼 전지점 행사로 수박6kg가 9,900원이

크라운 버터와플 이즈니 생메르 버터

5.0 (1)
26.06.05

달콤한 버터 향이 진하게 느껴졌던 간식입니다. 한입 베

농심 누룽지 POP팝 달콤한맛

5.0 (1)
26.06.05

신상 과자라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한입 먹자마자 달콤한

부록스튜디오 남양주점

4.0 (1)
26.06.05

다산 무인 셀프 스튜디오에서 만삭사진 찍었어요 주차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