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25.11.20

오리도니 모듬 참나무 바베큐 리뷰 이미지
오리도니 모듬 참나무 바베큐 리뷰 이미지
오랜만에 집와서 오리고기가 먹고싶어져서 배달앱에서 찾아서 시켜봤는데 밑반찬들이 일단은 맛있었고 특히 전 할라피뇨랑 같이 먹으니깐 달콤하면서 매콤한 맛이 오리고기 느끼함을 잡아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나중에도 다시 한번 시켜먹을려고요!!! 강추드려요!!

월급이로그아웃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펀비어킹 안산반달섬점

5.0 (1)
26.06.13

이번에 펀비어킹에서 케이준 브리또 치킨 샐러드를 주문해

꼭그닭

3.0 (1)
26.06.09

이번에 방문한 곳은 오전에는 백반집, 오후에는 치킨집으

안목해변

5.0 (1)
26.06.08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강릉의 명소 '안목해변'입니다

정남진한우곰탕

3.0 (1)
26.06.05

이번에 '정남진한우곰탕'에 방문하여 한우곰탕을 맛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