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즈느

25.09.18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중이니 뮤직 앱을 울며 겨자먹기로 유튜브 뮤직을 쓰긴 하는데, 일단 애플워치만 들고 나갈 때 연동 안 되는 거(이건 애플에서 애플뮤직 쓰게하려는 술수겠지만은) 그리고 사용 중 자잘한 버그가 너무 많고, ux도 타 뮤직앱에 비해 덜 스무스하다고 느껴지는 포인트들이 종종 있음. 하지만 압도적인 음원량(?)이 또 어쩔 수 없는 강점인 듯

즈느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백룸

1.0 (2)
26.06.08

걍 개 피곤한 날 꾸는 요상하고 맥락없는 악몽같음

제라헌 가파도 msgr 크림떡

4.5 (2)
26.03.06

이거 맛있어요!! 근데 가격이 좀 너무 센 거 같아요

라네즈 네오 에센셜 블러링 피니시 파우더

5.0 (1)
26.03.03

파우더 유목민인데 파우더계의 고트인 메이크업 포에버 제

안부자닭갈비 금정역점

4.0 (1)
26.02.20

춘천 닭갈비 꽤나 먹어본 사람으로서 춘천보다 맛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