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하타나카연동 신시가지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국기로4길 4
4.0 (1)
즈느

25.09.18

하타나카연동 신시가지점 리뷰 이미지
하타나카연동 신시가지점 리뷰 이미지
찐탱 일본 이자카야 느낌. 바 테이블과 오픈키친 사이에 길(?)이 있어 거기로 직원분들이 서빙하시고 빈그릇 치워주고 하는데 나도 편하고 직원들도 편해보였던 것이 인상적. 대창꼬치는 무조건 주문해야 함 너무 맛있음. 사시미는 꽤괜. 전체적으로 가격은 좀 나가는 편이지만 경험과 맛이 그정도 가치는 한다고 생각되는 곳

즈느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백룸

1.0 (2)
26.06.08

걍 개 피곤한 날 꾸는 요상하고 맥락없는 악몽같음

제라헌 가파도 msgr 크림떡

4.5 (2)
26.03.06

이거 맛있어요!! 근데 가격이 좀 너무 센 거 같아요

라네즈 네오 에센셜 블러링 피니시 파우더

5.0 (1)
26.03.03

파우더 유목민인데 파우더계의 고트인 메이크업 포에버 제

안부자닭갈비 금정역점

4.0 (1)
26.02.20

춘천 닭갈비 꽤나 먹어본 사람으로서 춘천보다 맛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