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즈느

25.10.18

뚜레쥬르 고단백저당 차지키 레드치킨 샌드 리뷰 이미지
뚜레쥬르 고단백저당 차지키 레드치킨 샌드 리뷰 이미지
비주얼만큼 맛도 있음 소스 조합 너무 좋고 부드러운데 곡물 씹히는 호밀빵이랑 내용물 조합도 너무 좋았음 간단한 한 끼 식사로 추천!! 찾아보니 성분 밸런스 미쳤고(p) 칼로리도 엄청 낮음 이거 다이어트식이었네;,,, 자주 먹어어야지٩(^‿^)۶
141

즈느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백룸

1.0 (2)
26.06.08

걍 개 피곤한 날 꾸는 요상하고 맥락없는 악몽같음

제라헌 가파도 msgr 크림떡

4.5 (2)
26.03.06

이거 맛있어요!! 근데 가격이 좀 너무 센 거 같아요

라네즈 네오 에센셜 블러링 피니시 파우더

5.0 (1)
26.03.03

파우더 유목민인데 파우더계의 고트인 메이크업 포에버 제

안부자닭갈비 금정역점

4.0 (1)
26.02.20

춘천 닭갈비 꽤나 먹어본 사람으로서 춘천보다 맛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