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상세

을지다락 강남역
서울 강남구 역삼동 858-16
5.0 (1)
비트코인

25.10.14

을지다락 강남역 리뷰 이미지
을지다락 강남역 리뷰 이미지
을지다락 강남역 리뷰 이미지
멘치카스와. 오므라이스 로제파스타 이렇게 시켯고
로제파스타 는 무난한 맛이였고
오므라이스는 고기가씹히면서 적당히 매콤한맛도 나서 나쁘지않으며
개인적으로 저 멘치카스가. 제일 돈까스도잘튀겼고 코올슬로 올려먹으니. 적당히 느끼하면서. 코올슬로 산미로. 느끼함을 잘잡아서 맛있다고 생각한다

비트코인님의 다른 리뷰

더 보기

로코타코 대치점

5.0 (2)
26.06.10

대치동에 위치한 타코 가게입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아사히 쇼쿠사이 340ml

3.0 (1)
26.06.02

프랑스산 홉을 사용해서인지 블랑 비슷한 향 이 나면서도

맘스터치 후덕죽 통새우버거

2.0 (1)
26.05.30

맘스터치에 새로 나온 후덕줃 셰프 콜라보 메뉴입니다

로코타코 대치점

5.0 (2)
26.05.24

오늘은 대치동에서 혼밥하기에도 좋고, 제대로 된 멕시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