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커뮤니티
공지사항
음식
장소
생활
취미
패션
잡화
뷰티
문화
최근 검색어
전체 삭제
추천 검색어
부록스튜디오 남양주점
설빙 벌집꿀메론설빙
서교주담 발산
안목해변
카나에
매일한끼 단백질쉐이크
로그인
회원가입
취소
홈
리뷰
커뮤니티
로그인
리뷰
작성
등록
카테고리
카테고리를 선택해 주세요
상세 내용
0
/5
0
/2000
사진은 최대 5장까지, 20MB 이하의 이미지만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리뷰 대상과 무관한 내용/사진이 포함된 게시글, 불법적인 내용이 포함된 게시글, 음란 및 부적절한 내용의 리뷰는 사전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계좌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등록
카테고리
전체 카테고리
음식
장소
생활
취미
패션/잡화
뷰티
문화
반려동물
디지털
카테고리
장소 검색
검색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할까요?
취소
로그인
게시글 상세
음식
과일/식재료
신고
무화과로 샌드위치 해먹으면 맛있는 거 모르는 사람 없길
26.03.04
즈느
팔로우
빵에 마요+홀그레인머스타드 살짝 바르고
치즈 올리고
잠봉 올리고
후추추
무화과 올리고
단 맛 극대화를 위해 무화과 잼도 살짝 얹어주면
여러분 나 됐어요!!
브런치 카페 사장 됐어요!!! 할 수 잇슨
109
7
댓글
6
지올팍
26.03.04
댓글 신고
무화과 8개만요
3
답글달기
즈느
26.03.04
댓글 신고
@지올팍
호주는 무화과 한통이 단돈 4달라 입니다
2
답글달기
지나가던쿠로미
26.03.04
댓글 신고
안녕하세요 사장님 한개 포장해주세여ㅇㅅㅇ
3
답글달기
즈느
26.03.04
댓글 신고
@지나가던쿠로미
안냐세요 시드니 매장으로 오십셔
2
답글달기
월급이로그아웃
26.03.24
댓글 신고
배달 가능한가요??? ㅎㅎ
2
답글달기
지나가던쿠로미
26.03.27
댓글 신고
@월급이로그아웃
아쉽게도 안될듯요.....ㅇㅅㅠ
3
답글달기
게시
26.03.04
무화과 8개만요
26.03.04
@지올팍 호주는 무화과 한통이 단돈 4달라 입니다
26.03.04
안녕하세요 사장님 한개 포장해주세여ㅇㅅㅇ
26.03.04
@지나가던쿠로미 안냐세요 시드니 매장으로 오십셔
26.03.24
배달 가능한가요??? ㅎㅎ
26.03.27
@월급이로그아웃 아쉽게도 안될듯요.....ㅇㅅㅠ